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한국금융신문 언론사 이미지

청담동 엔트라호텔, 브런치 뷔페 오픈…”합리적 가격 등 3가지 장점”내세워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원문보기
호텔내 브런치 뷔페 전경(사진=엔트라호텔 제공)

호텔내 브런치 뷔페 전경(사진=엔트라호텔 제공)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엔트라호텔이 24일 브런치 뷔페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엔트라호텔은 ‘Elegance’, ‘Nobility’, ‘Trust’, ‘Relaxation’, ‘Approachability’ 를 슬로건으로, 모던한 건축 디자인과 품격 있는 접대, 세련된 서비스를 내세우고 있는 청담동 호텔이다.

엔트라호텔의 브런치 뷔페는 크게 세 가지 장점으로 고객에게 어필하고 있다.

첫 번째는 합리적인 가격이다. 브런치 뷔페의 가격은 성인과 소인이 각각 28,000원, 18,000원, 48개월 미만은 무료다. 여타 고급호텔의 브런치 뷔페과 비교하면 부담이 없는 편이며, 영유아는 결제하지 않아도 돼 특히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두 번째는 요리의 퀄리티다. 특급호텔 20년 경력의 셰프가 신선도 높은 재료로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인다. 직접 맛본 고객들은 “뷔페음식에 실망할 때가 있는 것이 사실인데, 코스요리를 맛보고 있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퀄리티가 높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세 번째는 연중무휴로 운영된다는 점이다. 시간과 날짜에 구애를 받지 않아도 돼 언제든 방문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다.


엔트라호텔 관계자는 “총 80석 규모로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며, 12인석 프라이빗 룸까지 갖추고 있어 모임 장소로 적합하다”라며 “강남 도심의 야외 경관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점심식사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한국금융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