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시아 최초'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오는 8월 서울에서 개최

OSEN
원문보기

[OSEN=고용준 기자]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두 번째 대회가 오는 8울 한국 서울에서 열린다.

최소 미화 25만 달러의 기본 상금에, 앞으로 발표될 e스포츠 묶음 상품 판매 수익 일부가 배분되는 추가 상금이 더해져 뛰어난 하스스톤 선수들의 뜨거운 각축전이 펼쳐질 마스터즈 투어 대회는 e스포츠의 발상지라 일컬어지는 대한민국 서울에서 아시아 최초로 개최된다.

오는 8월 16일에서 18일까지(한국 시간 기준) 총 사흘에 걸쳐 치러지는 이번 대회의 첫 날과 둘째 날 경기는 한국 게임 산업 및 문화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PC방에서 스위스 라운드 형식으로 치러지며, 마지막 날 결승전은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열린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한 이번 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예선에 참여해 참가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서울 참가 자격이 주어지는 예선 대회의 일정은 배틀파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HCT 2019 월드 챔피언십 현장에서도 4월 25일에서 27일까지의 사흘 동안 예선전이 열린다. 5월 및 6월 래더 등급전 예선전에서 실력을 증명한 플레이어 역시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서울 대회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