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1 °
OSEN 언론사 이미지

'충격' 브리트니 스피어스, 정신과 치료 중 근황..산발에 퉁퉁 부은 얼굴 [Oh!llywood]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박소영 기자]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정신과 입원 치료를 받은 근황이 공개됐다.

22일(현지 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전날 비버리 힐스에 있는 몬타주 호텔에 포착됐다. 남자 친구인 샘 아스가리와 함께 외출을 즐겼다. 이들은 부활절 주일을 같이 보낸 걸로 보인다.

다만 충격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튜브톱 원피스를 입었지만 살도 많이 찌고 퉁퉁 부은 얼굴을 하고 있다. 잔뜩 헝크러진 머리는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 정도.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아버지 제이미 스피어스는 지난해 갑작스럽게 결장이 파열돼 수술을 받았다. 제이미 스피어스는 큰 수술 끝에 자택에서 휴식을 취하며 건강을 회복 중이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올해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리조트에서 공연 ‘도미네이션’을 시작하기로 했지만, 건강 상태가 악화된 아버지를 곁에서 지키기 위해 지난 1월 공연 취소와 더불어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이후 3개월 뒤인 이달 초 그는 “정신, 육체, 정신을 돌보는 일에 집중하겠다”며 병간호로 힘들었던 근황을 토로했다. 결국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정신과에 입원해 지속적인 치료를 받고 있는 걸로 알려졌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