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참시' 이승윤 '복면가왕' 도전기…박성광X김지민 유기견 봉사 '훈훈'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개그맨 이승윤의 '복면가왕' 출연 도전기가 공개됐다. 또 개그맨 박성광이 유기견 보호소에 방문했다.

2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승윤과 박성광이 각각 일상을 공개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이승윤이었다. 이승윤은 '복면가왕' 출연을 앞두고 김연우에게 보컬 레슨을 받았다. 앞서 이승윤을 폴킴을 찾아갔지만, 폴킴은 부담감을 느끼고 김연우를 소개시켜준 바 있다.

특히 김연우는 이승윤의 노래 실력에 대해 직설적으로 평가했고, "남상일 씨라고 있다. 제가 그분한테 레슨도 받고 그랬다"라며 남상일을 추천했다.

이에 강현석은 "저는 개인적으로 이야기를 들었을 때 승윤 형이 굉장히 힘이 좋은 목소리이지 않냐. 오히려 더 잘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솔깃했다"라며 기뻐했고, 이승윤 역시 "남상일 선생님 전화번호라도 알려달라"라며 부탁했다.

이후 이승윤은 남상일을 만나 소리에 대해 배웠다. 이승윤은 의외로 국악에 재능을 드러냈고, 남상일은 "'복면가왕'이 아니라 '국악한마당'에 나가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더 나아가 이승윤은 '복면가왕' 리허설에서 한층 발전한 실력으로 기대를 높였다.




두 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박성광이었다. 박성광은 김지민과 함께 한 유기견 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박성광은 유기견들을 위해 미리 사료를 준비했고, 실내 청소를 도왔다.

특히 박성광은 오랜 시간 반려동물을 기른 만큼 개를 대하는 법을 잘 알고 있었고, 익숙한 손놀림으로 목욕을 시키기도 했다.

임송은 유기견 주몽에 대해 "광복이랑 너무 닮았더라. 혼자 이렇게 가족도 없이 있다는 게 속이 상했다. 좋은 가족 만났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2. 2최유리 수원FC 위민
    최유리 수원FC 위민
  3. 3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4. 4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