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2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번째 결혼' 니콜라스 케이지, 결혼 4일 만에 이혼 신청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할리우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결혼한 지 나흘 만에 이혼을 신청했다.

지난달 29일(현지시각) 가디언즈에 따르면 니콜라스 케이지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리카 코이케는 지난달 23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연방지방법원에 혼인 신청을 했다. 이날 두 사람은 라스베이거스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4일 뒤인 27일 혼인 무효 확인 신청서를 제출했다.

다수의 미국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린 지 몇 시간 만에 만취 상태로 라스베이거스 호텔에서 언쟁했다. 목격자들은 에리카 코이케가 니콜라스 케이지에게 소리를 질렀다고 증언했다.

앞서 니콜라스 케이지와 일본인 여성 에리카 코이케는 지난해 4월 함께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이후 그들의 결혼설도 제기됐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1995년 배우 패트리샤 아켓과 결혼했으나 2001년 이혼했다. 이후 2002년 앨비스 프레슬리의 딸 리사 마리 프레슬리와 재혼했으나 108일 만에 이혼을 했다. 세 번째 부인은 한국인 여성 앨리스 킴이었고 2004년에 결혼했으나 2016년 6월 파경을 맞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저스티스 스틸컷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2. 2관봉권 쿠팡 특검
    관봉권 쿠팡 특검
  3. 3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4. 4박나래 횡령 의혹
    박나래 횡령 의혹
  5. 5김건희 집사 게이트
    김건희 집사 게이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