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SKT 멤버십 개편.. 5G가입자 피자 반값 등

아시아경제 황준호
원문보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SK텔레콤이 다음달 5G 상용화를 앞두고 멤버십 개편에 나섰다. 5G 가입자에게 제휴처 상품을 반값에 살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하고 T데이와 VIP 혜택을 강화하는 등 멤버십 전면 개편했다.


SK텔레콤은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5G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5G 액세서리 50% 할인,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50% 할인, VIPS 50% 할인, 세븐일레븐 1000원당 500원 할인,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 1인 50% 등 할인 혜택을 제휴사별로 월 1회씩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T데이 혜택도 강화했다. SK텔레콤 가입자는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다음달 중 한번, T맵 택시와 세븐일레븐 이용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워커힐 그랜드 호텔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딸기 뷔페 티켓 구매시 한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2000명에게 제공한다.


T데이는 달력에 T를 그렸을 때 포함되는 날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음달 T데이에는 매드포갈릭 40% 할인,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100원에 제공, 제2롯데월드 SEOUL SKY 40% 할인, SK매직 신제품 공기청정기 최대 26%할인+필터(5만원상당) 무료제공, 더사랑 구급키트 40% 할인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에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딸기 뷔페 1+1(럭키찬스), IPTV인 B tv와 온라인동영상 플랫폼인 옥수수의 콘텐츠 40% 할인(쿠폰 5장), 11번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 기획전 22% 할인 등의 혜택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VIP 가입자를 위한 혜택도 높였다. 무료영화 혜택은 2매 구매시 1매는 무료, 다른 1매는 1000원 할인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무료영화 혜택을 이용하지 않으면 11번가에서 50% 할인(최대 5000원), FLO 무제한 듣기 1개월 무료, 옥수수 7000원 쿠폰과 할리스 아메리카노 1+1쿠폰 등의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군 장병 요금제인 0히어로 가입자의 경우 T맵 택시 이용시 택시요금을 50% 할인(월2회, 회당 최대 5000원)해 준다. 야놀자를 통해 숙소 예약시 5000원을 깎아준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지난해 할인한도 폐지 등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십을 다시 한 번 개선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 한해 5GX와 함께 서비스 혁신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