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재중, 日 드라마 OST 부른다...릴리 프랭키 주연 '이혼한 두 사람' [Oh! 재팬]

OSEN
원문보기

[OSEN=장진리 기자] 김재중이 일본 드라마 OST를 부른다.

20일 스포니치 등 일본 외신은 오는 4월 방송되는 TV아사히의 특별 드라마 '이혼한 두 사람'의 OST를 부른다. 김재중이 솔로로 일본 드라마 주제가를 부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혼한 두 사람'은 릴리 프랭키가 지난해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영화 '어느 가족' 이후 처음 출연하는 드라마. 김재중은 오는 4월 발매하는 솔로 앨범에 발표된 '너만이 되기 전에'를 '이혼한 두 사람' OST로 선공개할 예정이다. '너만이 되기 전에'는 4월 5일 방송에는 엔딩 테마로, 12일에는 오프닝 테마로 삽입된다.

특히 김재중은 NHKBS 프리미엄 음악쇼 '더 커버스(The Covers)'에서 릴리 프랭키와 함께 출연한 바 있어 남다른 인연을 자랑한다. 김재중은 "제 신곡이 드라마의 테마곡이 돼 매우 기쁘다. 특히 릴리 프랭키와는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함께 출연한 적이 있어 친금감을 느끼고 있다"며 "드라마를 계기로 제 음악을 다양한 분들이 들어주신다면 행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4월 일본에서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최근에는 한국,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