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8 °
OSEN 언론사 이미지

‘볼넷 출루로 득점’ 추신수, CWS전 2타수 무안타(종합)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서프라이즈(미 애리조나주), 서정환 기자] 추신수(37, 텍사스)가 선구안을 무기로 득점까지 성공했다.

추신수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 홈구장 서프라이즈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출전했다. 추신수는 2타수 무안타 1볼넷 1득점 1삼진을 기록했다. 타율은 2할로 떨어졌다. 텍사스는 2-12로 대패를 당했다.

텍사스는 추신수(지명), 루드네드 오도어(2루수), 노마 마자라(우익수), 조이 갈로(좌익수), 아스드루발 카브레라(3루수), 로날드 구즈먼(1루수), 아이재아 키너-팔레파(포수), 로건 포사이드(유격수), 델리노 드쉴즈(중견수)의 타순이었다.

추신수는 1회말 첫 타석부터 볼넷을 골라 출루했다. 텍사스는 오도어와 마자라가 허무하게 연속 삼진을 당했다. 갈로가 때린 타구가 좌측담장까지 뻗었다. 갈로의 2루타에 추신수는 홈을 밟아 선취점을 올렸다.

추신수는 1-0으로 앞선 2회말 2사 1루에서 두 번째 타석에 섰다. 추신수는 2루 땅볼로 아웃돼 기회를 살리지 못했다.

화이트삭스는 5회초 공격에서 제임스 맥캔의 투런홈런 등 대거 6점을 뽑아 6-1로 역전에 성공했다. 텍사스는 순식간에 주도권을 내줬다. 추신수는 5회말 2사에서 세 번째 타격에 나섰다. 추신수는 크게 헛스윙을 하면서 삼진으로 물러났다. 추신수는 7회초 텍사스의 수비에서 교체됐다. / jasonseo34@osen.co.kr

[사진] 서프라이즈(미 애리조나주)=지형준 기자 jpnews@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2. 2트럼프 출생시민권 금지
    트럼프 출생시민권 금지
  3. 3전준우 드림카페
    전준우 드림카페
  4. 4멕시코 월드컵
    멕시코 월드컵
  5. 5김호중 성탄절 특사 심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심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