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강정호-최지만 선발 출격...추신수는 휴식

매일경제 김재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매경닷컴 MK스포츠(美 휴스턴) 김재호 특파원] 9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는 어떤 선수가 나올까?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강정호는 9일 오전 3시 5분(한국시간)에 레콤파크에서 열리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홈경기 2번 3루수로 선발 출전한다.

피츠버그는 이날 토론토와 선수단을 나눠 홈과 원정에서 동시에 경기한다. 강정호는 홈경기에 나온다. 피츠버그는 이 경기 스탈링 마르테(중견수) 강정호(3루수) 프란시스코 서벨리(1루수) 호세 오스나(우익수) 패트릭 키블한(좌익수) 케빈 뉴먼(유격수) 제이콥 스탈링스(포수) 알프레도 레예스(2루수) 트레버 윌리엄스(투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강정호는 9일(한국시간) 시범경기 선발 출전한다. 사진= MK스포츠 DB

강정호는 9일(한국시간) 시범경기 선발 출전한다. 사진= MK스포츠 DB


상대 선발은 우완 션 레이드-폴리. 이번이 시범경기 세 번째 등판이다. 지난 시즌 7경기에 선발 등판, 2승 4패 평균자책점 5.13을 기록한 투수다.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은 같은 시각 센추리링크 스포츠 컴플렉스에서 열리는 미네소타 트윈스와 원정경기 3번 1루수로 나선다. 탬파베이는 브랜든 로웨(좌익수) 아비자일 가르시아(우익수) 최지만(1루수) 윌리 아다메스(유격수) 조이 웬들(2루수) 마이클 페레즈(포수) 네이트 로웨(지명타자) 크리스티안 아로요(3루수) 에밀리오 보니파시오(중견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탬파베이 선발은 우완 제이크 파리아. 미네소타는 우완 호세 베리오스를 예고했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는 오전 5시 10분 솔트 리버 필드에서 열리는 콜로라도 로키스와 원정경기에 참가하지 않는다. 텍사스는 델라이노 드쉴즈(중견수) 루그네드 오도어(2루수) 엘비스 앤드루스(유격수) 로널드 구즈먼(1루수) 조이 갈로(좌익수) 제프 매티스(포수) 패트릭 위스돔(3루수) 윌리 칼훈(지명타자) 카를로스 토치(우익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르며 랜스 린이 선발 등판한다. greatnem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2. 2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3. 3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4. 4롯데 신인 선수
    롯데 신인 선수
  5. 5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