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EPL POINT] '압도적' 맨시티, 본머스전 슈팅 23-0 점유율 82% 코너킥 13-0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맨체스터 시티의 모습은 마치 어린아이 손목을 비트는 어른을 보는 듯 했다. 맨시티는 본머스를 손쉽게 제압했고, 리그 선두를 재탈환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3일 0시(한국시간) 영국 본머스에 위치한 비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본머스와의 2018-19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원정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뒀다.

맨시티는 본머스를 상대로 파상공세를 펼쳤으나 보루치 골키퍼의 선방에 번번이 고개를 떨궜다. 또한 전반 막판 더 브라위너가 부상으로 교체 아웃되는 위기를 맞이했다.


하지만 후반 10분, 실바가 밀어준 공을 교체 투입된 마레즈가 깔끔하게 마무리하며 굳게 닫혀있던 본머스의 골망을 갈랐다. 후반 36분, 아구에로의 슈팅이 크로스바를 강타했고, 맨시티의 1-0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날 경기에서 맨시티는 본머스를 압도했다. 슈팅숫자는 무려 23대0 이었고, 코너킥도 13대0이었다. 볼 점유율은 82%였고, 패스 성공률도 91%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선보였다.

보루치 골키퍼의 선방이 아니었다면 더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었던 상황. 맨시티는 본머스를 제압하며 승점 3점을 추가했고, 한 경기 덜 치른 리버풀을 끌어내리고 선두 탈환에 성공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2. 2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3. 3송교창 KCC 소노전
    송교창 KCC 소노전
  4. 4이재명 대통령 한일관계
    이재명 대통령 한일관계
  5. 5유한나 2관왕
    유한나 2관왕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