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오버워치, 30번째 신규영웅 '바티스트'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

이데일리 김혜미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게임 오버워치의 30번째 신규 영웅 ‘바티스트’를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한다고 27일 밝혔다.

바티스트는 실험적인 치유 장비로 무장한 7번째 지원 영웅이다. 최정예 전투 의무병으로 위급한 상황에서 아군을 치유하는 능력 뿐 아니라 상대편을 섬멸할 수 있는 화력도 갖췄다. 본명은 장바티스트 오귀스탱으로, 기존 소속은 카리브 연합 및 탈론이다.

장바티스트 오귀스탱은 옴닉 사태로 생겨난 3000만 전쟁고아 중 한 명이다. 척박한 환경 속 군에 입대했으며 사람들을 돕고 싶다는 내면의 의지에 따라 전투 의무병의 길을 선택해 카리브 연합 특수부대 최정예 부대에서 복무한다.

제대 후 본인의 독특한 능력을 살려 탈론 용병단에 합류했으나 폭력의 순환 고리를 스스로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탈론을 떠난다. 과거는 돌이킬 수 없음을 깨달은 바티스트는 이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바티스트는 생체탄 발사기와 치유 파동, 불사 장치, 증폭 매트릭스(궁극기), 외골격 전투화(지속 능력) 등 차별화된 다양한 기술로 무장했다.

바티스트는 이날부터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영웅 소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는 110만 구독자 유튜버로 유명한 김재원 스트리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김재원 한정판 굿즈를 ‘오버워치 전리품 교환소’에 전격 도입한다. 3월13일 오전 9시까지 2주간 누적 눈송이를 사용해 마우스, 티셔츠, 머그컵 등 관련 굿즈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30번째 신규 영웅 바티스트 컨셉 아트. 블리자드 제공

30번째 신규 영웅 바티스트 컨셉 아트. 블리자드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시4 김지영 임신
    하시4 김지영 임신
  2. 2장동혁 계엄 사과
    장동혁 계엄 사과
  3. 3위안부 혐오 엄정대응
    위안부 혐오 엄정대응
  4. 4김혜경 여사 상하이
    김혜경 여사 상하이
  5. 5아카소 에이지 첫입에 반하다
    아카소 에이지 첫입에 반하다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