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고려개발이 부산 지역 골프장 가운데 유일하게 골프장 내 대규모 숙박시설을 갖춘 해운대비치CC 골프빌리지를 분양하고 있다.
2014년 개장한 이 골프장은 국내 최대 규모 복합 해양 도시인 오시리아관광단지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해운대 등 신시가지에서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18개 홀 중 12개에서 오션 뷰로 골프를 즐길 수 있고, 특히 산이 코스를 품고 있어 온화한 기온 속에 사계절 라운드를 할 수 있다.
골프빌리지는 부산 기장군 기장읍 대변로 74 소재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정규 18홀)에 건설하고 있다. 현재 6월 완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창 마무리 공사를 하고 있는 골프빌리지는 별장형 주거로 설계됐다. 최고급 자재와 마감재를 썼으며, 바다와 페어웨이를 조망할 수 있다. 라운드를 마치고 바로 쉴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고, 업무·비즈니스 등으로 접견이 많은 사람도 용도에 맞춰 이용할 수 있다.
3월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분양 문의 시 평형별 잔여 가구 현황과 답사 일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특별취재팀 = 이지용 차장 / 최재원 기자 / 박인혜 기자 / 전범주 기자 / 손동우 기자 / 정지성 기자 / 추동훈 기자 / 박윤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