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인터뷰]조정석 "거미와 결혼 후 안정적..건강 더 신경 쓰게 돼"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배우 조정석/사진=JS컴퍼니 제공

배우 조정석/사진=JS컴퍼니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조정석이 가수 거미와의 결혼 후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조정석은 거미와 5년의 열애 끝에 지난해 10월 언약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최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조정석은 결혼하게 되면서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된다고 밝혔다.

이날 조정석은 “결혼을 결심하는데 있어서 주변 사람들이 어떤 결혼생활을 하냐가 중요한 것 같다. 정상훈 형을 비롯해 친구들을 보면 너무 행복하게 잘 산다”고 전했다.

이어 “그들이 결혼에 대해 굉장히 좋은 이야기들을 많이 해줬다. 결혼으로 인해 자신이 달라진 점들을 들으면서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조정석은 “일반적으로 배우들은 마음이 불안정하다. 그런 불안정감이 지속되면 연기가 잘 안 된다. 마음이 편안해야 연기가 잘된다고 할까. 그런데 결혼 후 마음이 안정돼 좋은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올해 40대가 됐는데 결혼까지 하니깐 건강에 되게 신경이 쓰인다. 이제 홀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한 가정의 가장이 됐고, 그런 부분에 대해 책임감이 생겼다”며 “예전에는 새해가 되면 만나는 사람들에게 행복하자고 했었는데, 올해는 건강하자는 말을 하게 되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정석이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한 영화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현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