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썸바디' 이의진, 이수정 최종선택 "고민한 시간도 아까워"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썸바디 /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썸바디 /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썸바디’ 이의진이 이수정을 최종 선택했다.

8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썸바디’에서는 최종 선택이 이뤄지는 마지막 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의진은 ‘다른 듯 닮은 너’라는 제목의 춤 영상을 이수정을 위해 찍었다. 이의진의 최종 선택은 이수정이었다.

춤이 끝난 후 이의진은 “안녕. 우리가 썸스테이에 들어온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라는 시간이 훅 지나가 버렸네. 처음에는 너라는 사람이 나타났을 때 굉장히 잘 맞고 비슷한 점이 많아서 좋고 행복했는데 나 스스로도 나를 모르고 의심을 했던 것 같아”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솔직해져야겠다고, 마음을 표현하려고 마음 먹었는데 벌써 마지막이 돼버린 것 같아. 그냥 네 마음이 어떻게 됐던 솔직해지려고 해. 네가 그랬잖아. 네가 아닌 다른 사람을 보는 내 눈빛이 그랬다고. 그런데 반대로 그 말을 들었을 때 나는 ‘날 보고 있는 너의 눈빛은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라고 전했다.

이의진은 “너무 미안하기도 하면서 고맙고 그랬어. 네가 눈물을 보였는데 그래서 계속 고민을 했던 시간조차 너무 아깝고 내 스스로가 미워지더라고. 내가 표현도 서툴고 뭔가 방법도 잘 모르겠어. 그게 마음이 너무 아팠어. 그런데 그건 내 잘못이지”라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울지 마. 넌 웃는 게 예뻐. 이제는 너의 완벽한 하루 안에 내가 있었으면 좋겠어. 그래도 될까 수정? 우리 지금 만날래? 기다리고 있을게”라고 고백했다.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2. 2맨유 뉴캐슬 승리
    맨유 뉴캐슬 승리
  3. 3살라 결승골
    살라 결승골
  4. 4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5. 5김건희 로저비비에 의혹
    김건희 로저비비에 의혹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