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세븐일레븐 보고 있나···‘진심이 닿다’ 유인나, 2번째 ‘스타킹’ 모델 될까

아주경제 이서우
원문보기
배우 유인나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유인나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배우 유인나가 처음으로 ‘톱스타’ 배역을 맡은 드라마 ‘진심이 닿다’가 화제가 되면서 극중 화려한 유인나의 패션과 몸매에도 관심이 쏠린다.

7일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는 지난 6일 첫 방송한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유인나가 짧은 미니드레스를 입고 각선미를 드러낸 장면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원조 다리모델 이혜영의 계보를 잇기에 손색없다는 평가다.

이혜영 이후 걸스데이 유라 등 ‘다리모델’ 계보를 잇는 걸그룹이나 배우는 있었지만, 아직까지 세븐일레븐 스타킹을 출시한 사례는 배우 이인혜 뿐이다.

지난 2010년 이인혜는 롯데그룹 편의점 계열사인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전국 점포에서 ‘이인혜 스타킹’을 선보였다.

당시 세븐일레븐 측은 “편의점 내에서 스타킹을 구입하는 여성들이 주로 20~30대”라며 “도회적이고 당당한 커리어우먼을 표현하기 위한 모델로 이인혜가 가장 적합해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서우 기자 buzacat@ajunews.com

이서우 buzacat@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2. 2이현주 리그 2호골
    이현주 리그 2호골
  3. 3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4. 4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5. 5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