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메시 아들 티아고가 메시에게, "아빠, 왜 오늘 못이겼어?"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리오넬 메시(31, 바르셀로나)가 경기에서 이기지 못하고 집에 돌아온 날, 메시의 아들 티아고는 메시에게 질문 세례를 퍼붓는다. 메시는 아들 티아고에게 혼날 때가 많다고 털어놓았다.

영국 '더 선', '데일리메일' 등 주요매체들은 29일(한국시간) 메시와 '월드사커'의 인터뷰를 인용해 보도했다.

메시는 '월드사커'를 통해 티아고와의 관계를 언급했다. 메시는 "티아고는 축구를 잘 알고 있고, 축구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서 "나는 항상 티아고에게 혼난다"고 말했다.

이어 메시는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등 티아고는 바르셀로나의 모든 경기를 본다"면서 "무언가 잘 풀리지 않은 날에는 나에게 조언도 하고, 많은 질문을 한다"고 설명했다.

메시는 올 시즌 리그 19경기에 출전해 19골과 10도움으로 득점과 도움 부문 모두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지난 24일, 세비야와의 코파 델 레이 8강 1차전 원정경기에서 메시가 빠진 가운데 바르셀로나는 0-2로 패했고, 올 시즌 리그에서 2패를 허용하고 있다.

메시는 "티아고는 '왜 오늘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는지 설명해봐'라고 나에게 강요한다"면서 "우리는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 옛날에는 경기가 잘 풀리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싫어했지만 티아고로 인해 이제는 왜 잘못된 결과가 나왔는지 분석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