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2 °
OSEN 언론사 이미지

美언론, “추신수, 텍사스 공격에 매우 중요한 선수”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서정환 기자] 노장 추신수(37)가 2019시즌에도 텍사스 공격의 중심을 맡는다.

미국 매체 ‘팬사이디드’는 추신수의 2019시즌을 예측했다. 이 매체는 “2019년 추신수에 대한 기대치는 높다. 레인저스는 그가 팀에 기여해 트레이드 가치가 높아지길 원하고 있다. 추신수는 지난해 올스타에 선정됐으나 대다수의 팬들은 그가 떠나길 원하고 있다. 36세의 노장은 수비에서 제한적이지만 공격에서 여전히 좋은 타자다. 타석에서 만드는 그의 생산성은 텍사스를 더 좋은 팀으로 만든다”고 평했다.

추신수는 2019시즌에도 팀의 톱타자 겸 지명타자를 맡을 가능성이 높다. ‘팬사이디드’는 “추신수는 득점, OPS, OBP, 안타수에서 팀 선두를 달렸다. 타율과 홈런, 2루타에서 팀에서 2등이었다. 추신수의 52경기 연속 출루는 하이라이트였다. 다만 후반기 극심한 슬럼프에 빠져 전후반 성적이 너무 달랐다”고 지적했다.

공격만 따져도 추신수의 가치는 여전히 높다. 이 매체는 “추신수는 또 한 번의 좋은 시즌을 보낼 것이다. 오도어와 마자라도 추신수보다 적은 홈런을 칠 것이고, 앤드루스의 타율도 추신수보다 낮을 것이다. 의심의 여지없이 추신수는 리빌딩팀의 성공에 아주 중요한 선수다. 모든 젊은 팀은 그들을 이끌어줄 수 있는 베테랑 리더와 성숙한 타자가 필요하다”며 추신수의 가치를 높이 샀다. / jasonseo34@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러셀 모마 MVP
    러셀 모마 MVP
  2. 2쿠팡 특검 문지석
    쿠팡 특검 문지석
  3. 3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4. 4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5. 5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