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7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일본-사우디] '토미야스 헤더골' 일본, 사우디에 1-0 리드...베트남 나와!(전반 종료)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베트남 나와라! 일본이 센터백 토미야스의 헤더 센제골에 힘입어 사우디에 리드를 잡았다.

일본은 21일 밤 8시(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샤르자에 위치한 샤르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UAE 아시안컵 16강전에서 사우디아라비아에 1-0으로 앞선 채 전반을 마쳤다.

이제 패배하는 팀을 짐을 싸야 하는 토너먼트다. 양 팀 모두 총력전을 펼쳤다. 먼저 일본은 '주장' 요시다를 비롯해 도안, 사카이, 토미야스, 무토, 곤다, 미나미노, 하라구치, 시바사키, 엔도, 나가토모를 선발로 내세웠다.

사우디 역시 '에이스' 알 도사리를 비롯해 알 무알라드, 알 비시, 바흐브리, 알 파틸 등 주축 선수들을 대거 투입하며 승리를 노렸다.


경기 초반은 사우디가 주도권을 잡았다. 전반 12분 알 비시가 강력한 슈팅을 시도했지만 요시다의 육탄방어에 막혔고, 전반 14분에는 알모카휘가 헤더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문을 벗어났다.

경기 내용은 사우디가 좋았지만 선제골은 일본이 기록했다. 세트피스에서 한방이 있었다. 전반 20분 시바사키의 코너킥을 문전에 있던 토미야스가 타점 높은 헤더로 마무리했다. 선제골을 내준 사우디는 전반 35분 바헤브리가 슈팅 찬스를 잡았지만 무산됐고, 전반은 일본이 앞선 채 마무리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