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美 결혼→韓 신접살림...‘선택받은 소수의 사람만이’

국제뉴스
원문보기
사진=클라라 SNS

사진=클라라 SNS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클라라가 한국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 신접살림을 차린다.

클라라 측은 3일 재미교포 출신 일반인과 미국에서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간 중화권 위주로 활동한 그가 돌연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가 신혼집으로 전해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 송파구 잠실 소재의 신혼집은 상상을 초월하는 프라이빗 시설로 상류층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바 있다.

주거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팅룸과 친목 도모나 강연에 사용되는 ‘컬처홀’, 완벽한 방음설비로 악기, 성악과 같은 취미 활동에 유용한 ‘레슨룸’이 갖춰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아울러 입주민들은 10년간 107층 멤버십 레스토랑 회원권을 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지상 42층부터 71층까지 223가구가 거주할 수 있으며, 석촌호수를 중심으로 한강 일대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내로라하는 작가들의 예술품들이 즐비한 것은 물론 초호화 거주 생활을 누릴 수 있어 선택받은 자만이 들어갈 수 있는 곳으로 불린다.

한편, 클라라는 오는 6일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짧은 신혼여행을 보낸 뒤 세계에서 5번째로 높은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의 레지던스에 입주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