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포츠타임] PK 득점 후 도발? 호날두의 비매너

스포티비뉴스 박주성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영상 뉴스제작 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비매너 행동으로 구설수에 휘말렸습니다.

유벤투스는 16일 올림피코 디 토리노에서 열린 2018-19 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16라운드 토리노 더비에서 토리노에 1-0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로써 유벤투스는 16경기 무패행진과 함께 승점 46점으로 선두질주를 이어갔습니다.

경기는 토리노가 주도했지만 선제골은 유벤투스에서 나왔습니다. 후반 12분 만주키치가 살바도르 이차조 골키퍼에게 걸려 넘어지며 페널티킥이 선언됐고, 호날두가 이를 가볍게 해결했습니다. 하지만 득점 후 호날두의 행동이 문제가 됐습니다.

골을 기록한 호날두는 이차조 골키퍼에게 달려가 몸을 부딪치는 행동으로 상대를 도발했습니다. 분명, 스포츠맨십에 어긋나는 행동입니다. 주심도 곧바로 호날두에게 경고를 줬습니다. 토리노 선수들은 호날두에게 도발에 대해 거칠게 항의해 양 팀은 잠시 신경전을 펼쳤습니다.

경기 후 호날두는 “행복하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의 승리를 돕는 것이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페널티킥 도발에 대해서는 “그는 잘 막으려 했고, 나는 열심히 차 넣었다. 그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대수롭지 않게 넘겼습니다.

두 선수는 충돌 후 포옹을 하며 화해를 했습니다. 하지만 호날두의 행동에 대해 많은 팬들의 비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