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플래텀 언론사 이미지

상업용 부동산 플랫폼 ‘네모’ 슈가힐, 47억 원 투자 유치

플래텀
원문보기

상업용 부동산 플랫폼 ‘네모’를 운영하는 슈가힐이 47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로 슈가힐은 시리즈 B 라운드를 마무리했다. SBI인베스트먼트, 대성창업투자, 서울투자파트너스가 신규 투자했고, 기 투자사인 카카오벤처스도 참여했다. 투자사별 구체적인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네모는 상업용 부동산을 위한 종합 정보 플랫폼이다. 사무실, 상가, 공유오피스를 찾는 창업가 및 소상공인은손쉽게 모바일 앱으로 매물 검색 및 연결이 가능하다.

특히 네모는 매물 정보뿐 아니라 빅데이터 기반 프랜차이즈 및 상권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난 8월에는 사무실 가구와 사무용품을 판매하는 ‘네모샵’을 모바일 앱 내 출시하는 등 상업용 부동산 관련 플랫폼을 확장 중이다.

현재 네모는 모바일 앱 다운로드 120만 건, 월간 사용자 수(MAU) 140만 명을 돌파해 상업용 매물 14만 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일 슈가힐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로 더욱 투명하고 고도화된 상업용 부동산 정보와 다양한 창업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네모가 사업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창업 통합 솔루션으로 나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투자를 이끈 안재광 SBI인베스트먼트 이사는 “슈가힐은 부동산 광고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운용할 핵심인력이 주축이 되어 단기간 내 비즈니스 모델을 검증 받고 괄목한 만한 성장을 이루어 투자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슈가힐의 누적 투자 유치금은 89억 원이다.

글: 정새롬(sr.jung@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플래텀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