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차은우 실물? 성형외과 전문의 "남자가 봐도 잘생겨, 100점"(한끼줍쇼)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인정받았다.

2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 차은우는 강호동과 도곡동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강호동과 차은우는 성형외과 전문의 남편과 바이올린 연주가 아내, 6개월 된 아기가 사는 집에서 한 끼를 먹게 됐다.

이날 강호동은 "'얼굴 천재' 차은우와 전문가가 만났다. 어떻게 평가하냐"고 물었다. 이에 남편은 "잘생겼다. 남자가 봐도 매력적으로 생겼다"고 밝혔다.

강호동은 "전문의가 봤을 때 몇 점이냐"고 구체적으로 물었고, 남편은 "손댈 게 없을 것 같다. 백 점이다"라고 답해 차은우를 기쁘게 했다.

이어 남편은 자신은 잘생긴 건 아니고 인상이 좋은 편이라며 "강호동 씨도 인상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을 것 같지만, 잘생겼다는 이야기는 좀"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강호동은 구체적인 점수를 굳이 물었고, 남편은 "일단 얼굴이 너무 커서. 그래도 비율은 잘 맞다. 몸도 그렇고 체격도 좋으시니까"라고 설명했다. 이내 손을 본다면 어떻게 하겠냐는 말에 "얼굴이 너무 크면 손대기 힘들다"고 말해 강호동에게 충격을 안겼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