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논산 여교사 협박 학생 母 "우리 아들이 그럴 리 없다" 부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논산 여교사를 협박해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의혹이 제기된 학생이 이를 전면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13일 방송된 채널A 뉴스프로그램 '김진의 돌직구쇼'(이하 '돌직구쇼')에서는 충남 논산의 한 고등학교에서 학생 2명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기간제 보건 교사 A씨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이 논란은 교사 A씨의 전 남편이 아내와 이혼한 뒤 학교에 책임을 묻는 내용증명을 발송하면서 시작됐다.

전 남편은 "아내가 고등학교 3학년 B군과 수차례 성관계를 가져왔다"며 이들이 평소 주고받던 메시지를 근거로 제시했다. 또한 B군과의 부적절한 관계를 눈치챈 C군이 교사를 협박해 성관계를 가졌다고 폭로했다.

교사 A씨는 지난해 4월 학교를 떠났으며 B군은 7월 우울증을 이유로 자퇴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패널은 "현재 여교사의 전남편은 B군은 반성의 여지가 있다며 고소하지 않았고, C군에 대해서는 파경에 책임을 물어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러나 C군의 어머니는 '성관계 사실이 없다. 우리 아들이 절대 그럴 리 없다. 절대 아니다'라고 부인하고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만 13세 이상은 미성년자라 하더라도 스스로 행동에 대해 결정할 수 있다고 봐서 성인과 동의 하에 성관계를 맺었다면 처벌은 하지 않는다"며 "그러나 '어느 정도 협박이 있었느냐'를 봐야 한다. C군이 정말 여교사를 협박해 성관계에 응했다고 하면 C군도 처벌을 받을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