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하나뿐인 내편' 이장우, 유이에 "당신만 있으면 돼" 입맞춤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이장우가 유이에게 진심을 고백했다.

11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에서는 왕대륙(이장우)이 강수일(최수종)과 함께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만남을 갖도록 한 것을 눈치챈 김도란(유이)이 화를 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도란은 왕대륙의 차에서 내려 매몰차게 걸어갔고 왕대륙은 그런 그에게 "도란 씨도 나 좋아하지 않냐"고 외쳤다.

김도란은 "제가 어떻게 본부장님을 만나냐. 처지가 다른데. 저 단칸방 산다. 저 본부장님 회사 비서다. 근데 만약 저랑 본부장님 만나면 다들 뭐라고 생각하겠냐. 제 주제 모른다고 비난할 거다. 저 그런 비난 받고 싶지 않다. 전 지금 이대로가 좋다. 그러니까 제발 저 좀 그냥 놔둬라"고 말했다.

이에 왕대륙은 "난 뭐 쉬웠는 줄 아냐. 나도 도란 씨 좋아하는 것 힘들고 어려웠다. 나도 도란 씨 좋아하기 위해 내 마음속에 있는 많은 걸 포기했다. 왜? 난 도란 씨만 있으면 되니까. 그 어떤 것보다 도란 씨가 소중했으니까"라고 진심을 전했다.

왕대륙은 김도란을 껴안으며 "나 한 번만 믿어봐라. 나 도란 씨랑 끝까지 갈 테니까. 나 절대 도란 씨 손 놓지 않겠다"고 말한 뒤 입을 맞췄다.

김현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