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특, 재벌 2세女 외도에 이별 아픔 겪은 사연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이특의 아픈 사랑 이야기가 밝혀졌다.

29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재벌과 스타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재벌과 삼각관계로 맘고생했던 사연이 눈길을 끌었다. 한 패널은 "이특이 스케줄 때문에 이동하던 중 한 여자를 보고서 반했다. 그렇지만, 연예인이 먼저 대시하기란 쉽지 않았다. 옆에 있던 신동에게 부탁을 했고, 신동이 오작교 역할을 한 것"이라며 "그 여자가 이특이 연예인이라 부담스럽다는 이유로 거절했다고 하더라. 아이돌의 여자 친구는 정말 고통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또 다른 패널은 이야기를 이어받았다. 그는 "이특이 당시 여자가 부담스럽지 않게 차를 끌고 가지 않았다고 하더라. 조심스러우면서 적극적으로 어필해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 그러던 중 여자가 갑자기 일주일간 연락을 두절했다"며 "이후 전화를 걸어 영화를 보자고 했다더라. 이특이 과감하게 여자의 손을 잡고 영화관 데이트를 했다. 데이트 도중 여자에게 전화가 왔다. 그런데 누구나 알 법한 재벌 2세 연예인의 이름이 전화기에 표시됐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알고 보니 재벌 2세인 여성과 재벌 2세 연예인은 이특과의 교제 이전 이미 만나는 관계였던 것. 패널은 "이특은 당시에 연예인 생활을 그만두려고 마음먹었을 정도로 그 여자와 진지한 관계를 이어갔다더라. 정말 이별의 슬픔을 아프게 겪어 멤버들의 보살핌을 받았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