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탑매니지먼트' 차은우 "아스트로 연습생 시절, 간절했던 마음 녹이고 싶었다"

헤럴드경제 천윤혜
원문보기
사진=서보형 기자

사진=서보형 기자


[헤럴드POP=천윤혜기자]차은우가 극중 캐릭터와 실제 자신간의 성격상 차이점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는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제작발표회가 열려 배우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을 비롯해 윤성호 PD, 유튜브 아태지역 오리지널 책임자 네이딘 질스트라(Nadine Zylstra)가 참석했다.

차은우는 소울의 비주얼 센터 우연우 역을 맡았다. 차은우는 "이 작품은 '강남미인' 전에 촬영했다. 차기작이라는 느낌이라기보다는 아스트로를 준비하던 연습생 시절이 떠올랐다. 그 때 간절했던 마음을 잘 녹이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연우 캐릭터와 실제 저는 비슷하면서도 다르다. 연우는 직진남이고 매니저님한테도 직진으로 다가간다. 실제 차은우는 겁쟁이다. 제가 겁이 많다. 그런 점이 다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이 그리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 오는 31일 오후 11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