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N현장]'뷰티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또 한번 인생캐 만들까(종합)

뉴스1
원문보기
JTBC '뷰티인사이드' © News1

JTBC '뷰티인사이드' © News1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가을 감성을 자극할 로코 끝판왕 '뷰티 인사이드'가 베일을 벗는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제작발표회가 1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송현욱 PD가 참석했다.

JTBC '뷰티인사이드' © News1

JTBC '뷰티인사이드' © News1


송현욱 PD는 드라마 '또 오해영' 이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서현진에 대해 "일단은 너무 아름다워서 현장에서도 눈을 잘 못 마주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또 오해영' 이후 2년이 지났으니 더 성숙해지고 또 다른 결의 드라마를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동시에 세 개의 드라마가 같은 날 처음 방송된다고 하는데 부담감은 있다"며 "제가 만약 시청자 입장이라면 이렇게 재미있는 드라마가 한꺼번에 찾아오게 돼서 반가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가을에 맞는 감성, 로맨트, 그리고 영화 '뷰티인사이드'가 가진 따뜻한 감성과 설탕같은 달콤함, 유쾌함 등이 어우러진 드라마"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서현진은 함께 호흡을 맞춘 이민기에 대해 "이민기 씨와 티저 촬영에서 그의 '로코렙'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특유의 능글 맞은 눈빛과 표정에서 '로코렙 만렙'의 위엄을 느낄 수 었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극중에서 서현진이 변한 외모로 등장하는 다른 배우들과의 호흡에 대한 질문에 이민기는 "'한세계(서현진 분)와의 감정 연기를 다른 배우들과 연결해 갈 수 있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신기하게도 합을 따로 맞추지 않았지만 그 장면에 빠졌을 때 마치 한세계를 대하고 있는 기분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JTBC '뷰티인사이드' © News1

JTBC '뷰티인사이드' © News1


이다희는 최근 맹활약한 예능 프로그램에 이어 드라마 출연이 부담스럽지는 않은지에 대해 "드라마에서 차갑고 도도한 대표 역할로 나오는 만큼, 메이크업과 의상에도 굉장히 많은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이어 "로코 장르는 처음이다"며 "드라마를 하면서 제일 기대됐던 부분이 안재현 씨와의 로맨스 신이 기대됐고, 재밌을 것 같아서 많이 설렜다"고 전하기도 했다.

안재현은 전작 캐릭터와의 다른 점에 대해 "전작에서 부드럽고 힘 없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조금 더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려고 8kg 정도 증량했다"며 "운동도 열심히 해서 몸을 키웠다"고 밝혔다.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제공 © News1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제공 © News1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남자 주인공의 얼굴이 변하는 설정과는 정반대로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는 여자 주인공 서현진이 한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독특한 설정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안면인식 장애를 가진 이민기가 만나 서로만이 서로를 알아보는 애틋한 러브스토리가 설레는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여기에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서현진과 호흡을 맞춘 송현욱 PD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초특급 케미를 선사한다. 서현진은 극중에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톱배우 한세계 역을, 이민기는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 서도재 역을 맡는다. 또 이다희는 도도한 야망녀이자 선호그룹 원에어의 대표인 강사라 역, 안재현은 청량미 넘치는 신부 지망생 류은호 역으로 등장한다.

'뷰티인사이드'는 1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kang_goe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