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4.2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쎈人] '9이닝 1실점' 이용찬, 완투로 장식한 시즌 15승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잠실, 이종서 기자] 두산 베어스의 이용찬(29)이 완투로 시즌 15승 째를 장식했다.

이용찬은 3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팀 간 15차전에서 선발로 등판해 9이닝 6피안타 1볼넷으로 완투했다.

1회를 삼자범퇴로 깔끔하게 막은 이용찬은 2회 2사 후 첫 안타를 맞았지만, 후속타자 임훈을 뜬공 처리하며 이닝을 끝냈다.

4회에는 2루수 류지혁의 호수비에 힘입어 삼자범퇴 이닝을 만든 이용찬은 5회부터 7회 주자를 내보냈지만, 모두 병살타를 이끌어내면서 위기 관리 능력을 과시했다. 7회초 가르시아에게 허용한 홈런 한 방이 이날 경기의 '옥에 티'였다.

8회에도 깔끔하게 삼자범퇴로 막은 이용찬은 9회에도 마운드에 올랐다. 투구수가 90개 채 되지 않았던 만큼 무리도 없었다. 9회초 이용찬은 이천웅을 유격수 땅볼로 처리하고, 오지환을 삼진으로 잡았다. 서상우에게 내야 안타를 맞은 뒤 가르시아를 사구로 내보냈지만, 홍창기를 범타로 처리하면서 이날 경기를 끝냈다.

올 시즌 이용찬의 첫 완투승. 두산은 1회 최주환의 투런포를 비롯해 꾸준히 점수를 내면서 7-1로 이날 경기를 잡았고, LG전 17연승을 달렸다. / bellstop@osen.co.kr

[사진] 잠실=지형준 기자 jpnews@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코리아컵 우승
    코리아컵 우승
  2. 2박나래 불법 의료
    박나래 불법 의료
  3. 3XG 코코나 커밍아웃
    XG 코코나 커밍아웃
  4. 4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5. 5도로공사 모마 MVP
    도로공사 모마 MVP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