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기네스 펠트로, 브래드 팔척과 생애 첫 결혼..부부됐다(종합)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기네스 펠트로가 브래드 팔척과 4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30일(한국시간) 미국 다수의 외신은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펠트로와 브래드 팔척과 지난 주 기네스 펠트로의 자택인 미국 뉴욕 이스트 햄튼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평생을 약속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가족 친구 등 약 50여 명의 하객이 참석했으며, 이중에는 '어벤져스'로 인연을 맺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부부, 절친 카메론 디아즈 등도 함께 했다.

브래드 팔척은 미국 인기 드라마 '글리'의 제작자. 기네스 펠트로도 이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한 적이 있다. 두 사람은 기네스 펠트로가 크리스 마틴과 이혼한 2014년 이후 4년째 교제했다.


앞서 기네스 펠트로는 연인에 대해 "건강하고 행복한 관계를 위해 벽돌을 쌓는 것처럼 우리는 성공과 실패를 함께 경험할 것이다. 믿을 수 없을 정도의 행운이다. 행복하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기네스 펠트로는 전남편 크리스 마틴과의 사이에서는 결혼식을 올리지 않으며,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