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인터뷰②]현빈 "손예진 궁금한 배우..늘 예측지점 벗어나"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배우 현빈/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현빈/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 border=0 />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현빈이 손예진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현빈은 영화 ‘협상’을 통해 손예진과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췄다. 더욱이 극중 현빈은 인질범 ‘민태구’, 손예진은 협상가 ‘하채윤’ 역을 맡아 이원 생중계 방식으로 촬영이 진행, 두 사람은 직접 대면하는 게 아닌 모니터만 보고 연기를 펼쳐야 했다.

최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현빈은 손예진이 늘 기대 이상의 연기를 보여줬다며 치켜세웠다.

이날 현빈은 손예진에 대해 “궁금증이 많이 생기는 배우 같다.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난 시나리오 볼 때나 현장에 가서 연기할 때 이렇게 나오겠지 가정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손예진은 그 예측들을 벗어난 지점이 많았다”고 전했다.

이어 “손예진이 ‘하채윤’ 캐릭터를 생각한대로 계산해서 표현한 것이겠지만, 내 예측을 벗어난 지점이 몇 군데 있어서 다른 건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하더라. 기대감이 생기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배우 현빈, 손예진/사진=헤럴드POP DB

배우 현빈, 손예진/사진=헤럴드POP DB


그러면서 “‘하채윤’이 ‘민태구’한테 욕하는 장면이 있지 않나. 난 그때 감정을 터뜨릴 거라 예상했다. 세게 나올 줄 알았는데 오히려 반대로 안으로 집어넣더라. 내 예측과는 다른 표현 방법을 쓰길래 놀라웠다. 내가 좋아하는 장면이기도 하다”고 감탄했다.

뿐만 아니라 현빈은 “희한하게 이제야 만났는데 되게 좋았었다. 작은 모니터로 손예진을 볼 수밖에 없었지만, 촬영 당시 그 에너지가 넘어오더라”라고 손예진과의 연기 호흡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손예진, 현빈의 밀당케미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인 ‘협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