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OSEN 언론사 이미지

'러블리호러블리' 이기광, 송지효 신발 바꿔신기며 '러블리 연하남'[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 이기광이 다정한 연하남의 진수를 뽐냈다.

24일 방송된 KBS 2TV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이성중(이기광 분)은 기은영(최여진 분)의 집 앞에 갔다가 김라연(황선희 분)의 원혼을 보게 됐다. 기은영의 집에 들어갔더니 거실에 쓰러져 있는 상황.

의사는 기은영이 자살시도한 거라고 추측했다. 오을순(송지효 분)는 "은영이 이전에도 자살시도 한 적이 있다. 요며칠 잠도 못자고 집착했다. 그렇다고 진짜 죽으려고 한 걸까?"라며 걱정했다.

이성중은 "아니다. 기작가님이 나한테 14부 대본을 보러 오라고 했다. 뭔가에 고취된 목소리였다. 자살할 분위기가 아니었다. 그것보다 복도에서 본 게 더 신경 쓰인다"고 말했다.

오을순은 "사실 나도 뭔가를 봤다. 누군가 위험에 빠지는 걸 봤다. 그 일이 진짜 일어날 것만 같다"고 걱정했고 이성중은 "걱정하지 마라. 누군가 미리 알려줬다는 건 피하란 얘기다. 피할 수 있다"고 다독거렸다.

특히 그는 오을순이 급히 병원으로 뛰쳐오느라 슬리퍼를 신고 온 걸 봤다. 그래서 이성중은 "이러다 발 다친다"며 오을순의 슬리퍼를 벗기며 자신의 구두를 신겼다. 그러면서 "좀 큰가? 괜찮아요?"라며 다정하게 웃어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러블리 호러블리'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