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동욱, ‘안희정 미투’ 김지은 응원 “무너지면 안 된다, 진실은 이긴다”

서울경제 이정인 기자
원문보기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로부터 성폭력 피해를 호소하고 있는 김지은 씨를 응원했다.

21일 신동욱은 자신의 트위터에 “‘안희정 부부 대리운전도 했다’···김지은 기고글 통해 폭로, 김지은 씨 댓글에 여론에 실망하거나 무너지면 안된다. 김지은 씨 더 이상 몸과 마음 다치지 않고 잘 헤쳐나가길 바란다”고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힘 내라. 진실은 거짓을 이긴다”며 “반드시 좋은 날 올 거다. 노동자 타령은 실망 꼴이고 연예계 로드매니저 꼴”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지은 씨는 최근 기고글을 통해 “고소 이후 반년 넘게 재판에만 임하면서 아무런 일도 하지 못하고 수입을 벌지 못하고 있다. 다시 노동자고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김씨는 “도청에 들어와 가장 힘들었던 건 안 지사의 이중성이었다”며 “휴일은 대부분 보장 받지 못했으며 메시지에 답이 조금이라도 늦으면 호된 꾸중을 들어야 했고 24시간 자신의 전화 착신, 아들과의 요트강습 예약, 개인 기호품 구매, 안희정 부부가 음주했을 때는 개인 차량 대리운전 등 일반 노동자로서 해서는 안 되는 일들이 수도 없이 많게 주어졌다”고 밝혔다.

/이정인기자 lji3633@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3. 3시험관 득녀
    시험관 득녀
  4. 4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5. 5손태진 로맨틱 이벤트
    손태진 로맨틱 이벤트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