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로버트웰치 코리아(Robert Welch Korea) © News1 |
로버트웰치코리아는 지난 5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로얄키즈클럽 1기’(13명의 멤버)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로얄키즈클럽 2기’(10명의 멤버)에서는 아이들이 공주와 왕자가 되는 콘셉트로 식사 예절과 올바른 커트러리 사용법을 가르쳤다.
특히 이번 클래스에서는 ‘델리민주’로 유명한 유머러스캥거루 유민주 파티시에와 함께 영국 만찬을 즐기면서, 커트러리 잡는 법부터 코스별 식사예절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스타의 메이크업을 책임지는 ‘순수 청담 이야기점’이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해, 아이들을 공주님과 왕자님으로 변신시켜 주는 키즈메이크업 타임과 아이들이 직접 착용할 코사지와 훈장을 만드는 아트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클래스가 마무리될 즈음, 유민주 대표가 로얄키즈클럽 수료증과 배지를 아이들에게 전달하면서 수업이 마무리됐다. 1시간에 걸쳐 식사 시간이 진행되는 동안 아이들은 품위를 유지하며 집중하는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날 로얄키즈클럽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처음으로 배우는 매너클래스여서 그런지 아이가 너무 좋아했다.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 아이들을 위한 클래스가 많아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로버트웰치코리아(Robert Welch Korea) 관계자는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며 “로얄키즈클럽이 아이들의 동심을 바탕으로 테이블 매너를 배워볼 수 있는 흥미로운 문화 콘텐츠가 되기를 희망한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키즈콘텐츠와 함께 로버트웰치코리아가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