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2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호날두 데뷔골에 기쁜 엠레 잔 "우리 모두 행복해!"

스포티비뉴스 김도곤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김도곤 기자] "호날두는 행복하다. 그리고 우리도 행복하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 유벤투스)가 이탈리아 무대 데뷔골을 멀티골로 장식했다.

호날두는 16일(한국 시간) 2018-19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4라운드 사수올로와 겨기에서 멀티골을 넣으며 2-1 승리를 이끌었다. 팀이 넣은 두 골을 모두 책임졌다.

다소 긴 기다림 끝에 나온 골이다. 골 냄새를 기가 막히가 포착하는 호날두지만 시즌 초 리그 적응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한동안 골이 나오지 않았다. 하지만 데뷔골과 동시에 멀티골까지 터뜨리며 '호날두는 역시 호날두'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승리로 유벤투스는 4전 전승을 달리며 1위를 질주하고 있다.

경기 후 동료 엠레 잔은 첫 골을 넣은 호날두의 활약에 그 누구보다 기뻐했다. 그는 "호날두가 두 골이나 넣었다. 호날두는 이곳에서 행복하다. 그리고 우리도 행복하다. 오늘은 우리 모두 즐거운 날이다"며 데뷔골을 터뜨린 호날두를 축하했다.

호날두와 함께 엠레 잔 역시 이탈리아에서 첫 시즌을 보내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독일), 레버쿠젠(독일)을 거쳐 지난 시즌까지 리버풀(잉글랜드)에서 뛰었다. 엠레 잔은 "이탈리아는 잉글랜드와 매우 다르다. 일단 수비 전술이 굉장히 많고 상대적으로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다"고 평가했다.

새 팀에서 뛰고 있는 소감에 대해서는 "행복하다. 작년에는 부상이 많았지만 이번 시즌은 순조롭게 잘 시작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