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0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쎈人] '40일 만에 복귀' 윌슨, 5위 버팀목이 되다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잠실, 한용섭 기자] 부상에서 복귀한 LG 외국인 투수 타일러 윌슨이 치열한 5위 경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됐다.

윌슨은 6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NC전에 선발로 등판했다. 지난 7월 28일 KT전 이후 40일 만에 등판. 팔꿈치 통증으로 한 달 넘게 쉰 윌슨은 6이닝 동안 5피안타 4탈삼진 1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됐다. 시즌 9승째.

최고 147km의 직구를 뿌리며 부상 이전의 구속을 보였다. 직구(52개)와 슬라이더(36개) 위주의 피칭으로 NC 타선을 잘 막아냈다. 차우찬이 구위가 조금씩 살아나고, 윌슨이 건강한 몸 상태로 복귀하면서 LG 선발진이 안정될 조짐이다.

1회 1사 후 김성욱을 볼넷으로 내보냈고, 나성범을 투수 땅볼로 2사 2루가 됐다. 모창민이 밀어 때린 잘 맞은 타구를 1루수 양석환이 다이빙캐치로 잡아내는 호수비로 실점을 막았다. 2회 1사 후 이원재와 이우성에게 연속 안타를 맞았으나 손시헌을 유격수 땅볼로 이닝을 끝냈다.

3회는 삼자범퇴. 4회 큰 위기를 1점으로 막았다. 나성범에게 우전 안타, 모창민을 볼넷을 내보내 무사 1,3루 위기에 몰렸다. 스크럭스에게 좌선상 2루타를 맞아 2-1로 쫓겼다. 계속된 무사 2,3루에서 이원재와 이우성을 연속 삼진으로 잡아냈고, 손시헌을 유격수 땅볼로 처리하며 리드를 지켜냈다.

5회 삼자범퇴, 6회 1사 후 모창민에게 안타를 허용했으나 후속 타자를 모두 내야 땅볼로 유도했다.

/orange@osen.co.kr [사진] 잠실=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러셀 모마 MVP
    러셀 모마 MVP
  2. 2쿠팡 특검 문지석
    쿠팡 특검 문지석
  3. 3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4. 4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5. 5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