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4.2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쎈人] '등판=승리' 후랭코프의 삼성전 필승 공식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대구, 손찬익 기자] 세스 후랭코프(두산)의 완벽투가 빛났다.

올 시즌 삼성전 2승 무패(평균 자책점 0.00)로 압도적인 우위를 보였던 후랭코프는 6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후랭코프는 1회 2사 후 김헌곤에게 중전 안타를 맞았지만 강민호의 땅볼 타구를 직접 처리하며 1회 투구를 마쳤다. 2회 선두 타자 박한이의 좌월 솔로 아치로 1점을 먼저 내줬고 최영진의 좌중간 2루타로 무사 2루 실점 위기에 처한 후랭코프. 백승민, 손주인, 김상수의 출루를 봉쇄하며 더 이상 점수를 내주지 않았다.

3회 박찬도-구자욱-김헌곤 삼자범퇴 처리한 후랭코프는 4회 1사 후 박한이에게 좌중간 안타를 허용했으나 최영진을 유격수-2루수-1루수 병살타로 처리했다. 5회 백승민, 손주인, 김상수가 누상에 나가지 못하게 꽁꽁 묶었다.

후랭코프는 6회 대타 박해민의 우익선상 2루타에 이어 김헌곤의 좌중간 안타로 1점 더 내줬지만 강민호와 박한이를 범타처리했다. 시즌 17승 달성 요건을 갖춘 후랭코프는 3-2로 앞선 7회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이후 박치국, 장원준, 김승회, 함덕주가 삼성 타선을 잠재우며 후랭코프의 승리를 지켰다.

한편 두산은 삼성을 6-2로 꺾고 올 시즌 상대 전적 11승 4패로 압도적인 우세를 이어갔다. /what@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코리아컵 우승
    코리아컵 우승
  2. 2박나래 불법 의료
    박나래 불법 의료
  3. 3XG 코코나 커밍아웃
    XG 코코나 커밍아웃
  4. 4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5. 5도로공사 모마 MVP
    도로공사 모마 MVP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