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포인트1분]'방문교사' 우주소녀 루다 선생님 등장에 과외학생 '입틀막+현실눈물'

헤럴드경제 서유나
원문보기
Mnet='방문교사' 캡쳐

Mnet='방문교사' 캡쳐


[헤럴드POP=서유나 기자]우주소녀 루다 선생님의 등장에 현실팬인 과외학생이 감격했다.

6일 방송된 Mnet '방문교사'에서는 스타들의 1:1 맞춤형 과외가 그려졌다.

이날 우주소녀 루다가 선생님으로 출연했다. 루다는 우주소녀 중 유일한 이과출신으로 우주소녀의 공식 브레인을 맡고 있다는 것. 넘쳐나는 참가 신청 중 루다가 맡은 과외 학생이 신청한 과목은 수학이었다. 루다는 수학에 대해 "앙숙같은 과목이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 잘 하게 되는 것 같다"며 과외학생을 위해 시간이 날 때마다 EBS 인터넷 강의까지 들으며 준비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루다의 과외를 받게 된 학생은 "루랑단 김민영입니다"는 소개로 등장했다. 우주소녀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던 김민영 학생은 인터폰을 통해 루다가 찾아온 것을 확인하자마자 리모컨을 내던진채 루다 선생님을 반기러 갔다. 김민영 학생은 "태어나서 처음 보는 거라 너무 떨리고 설렌다"며 눈물까지 보였다. 김민영 학생은 루다의 학교 직속 후배였다. 김민영 학생은 과외 전 루다와 상담을 하면서 "(루다와) 말 섞었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심정지
    안성기 심정지
  2. 2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3. 3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4. 4아이유 2억 기부
    아이유 2억 기부
  5. 5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