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안병훈, 12월 8일 서울서 결혼

헤럴드경제 유병철
원문보기
지난해 11월 안병훈이 SNS에 올린 프러포즈 사진.

지난해 11월 안병훈이 SNS에 올린 프러포즈 사진.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유병철 기자] 안병훈(27 CJ대한통운)이 오는 12월 8일 서울에서 약혼녀 최희재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 같은 사실은 안병훈의 아버지로 여자탁구 국가대표 감독을 맡고 있는 안재형(53) 감독이 탁구계에 청첩장을 돌리면서 알려졌다. 결혼식은 12월 8일 오후 6시 신라호텔에서 열린다.

현재 한국선수 중 세계랭킹(46위)이 가장 높은 안병훈은 지난해 11월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 씨와 약혼했으며 1년여 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최희재 씨는 안병훈과 초등학교 동창으로 미국 매릴랜드 주 몽고메리 카운티의 윈스톤처치힐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세계적 명문대인 일리노이대학-어버나 샴페인에서 보험계리학(Actuarial Science)을 전공했다. PWH(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에서 금융위기 매니저로 근무했고, 최근에는 안병훈과 투어를 함께 다녔다.

안병훈은 세계적인 탁구커플인 안재형-자오즈민 부부의 아들로 2009년 US아마추어골프선수권에서 깜짝우승했고, 2015년 유러피언투어 플래그십 대회인 BMW PGA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번 주 열리는 페덱스컵 3차전에서 포인트 순위 30위 이내에 진입하지 못할 경우 바로 귀국해 신한동해오픈에 출전할 계획이다.

안병훈의 약혼녀 최희재 씨는 미국 명문대에서 금융을 전공한 재원이다. 사진은 페이스북에 올린 최 씨의 사진.

안병훈의 약혼녀 최희재 씨는 미국 명문대에서 금융을 전공한 재원이다. 사진은 페이스북에 올린 최 씨의 사진.


sport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