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호날두, "유벤투스 이적은 쉬운 결정, UCL 우승이 목표"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유벤투스 이적에 대한 비화를 밝혔다. 호날두는 유벤투스 이적은 쉬운 결정이었다면서 유벤투스에서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거두고 싶다고 말했다.

호날두는 22일(한국시간) 인터넷 중계방송사 'DAZN'과의 인터뷰에서 "유벤투스에서 뛸 것이라 생각하지 못했다. 유벤투스는 세계 최고의 팀 중 하나이다"면서 "마드리드에서의 생활도 믿을 수 없었다. 그 곳에서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하지만 유벤투스가 나를 원했고, 유벤투스 이적은 쉬운 결정이었다"고 말했다.

호날두는 레알에서 9시즌 간 438경기 451골을 기록했고, 4차례의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지난 7월, 호날두는 9시즌 간 몸담았던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유벤투스로 이적했고, 지난 주말 키에보 베로나를 상대로 세리에A 데뷔전을 치렀다.

호날두는 'DAZN'을 통해 "유벤투스가 나를 원했고, 기회를 줬다. 여기서 역사를 쓰고 싶다"면서 "물론 리그, 컵 대회도 중요하다. 하지만 유벤투스에서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원한다. 올해가 안되면 내년, 내후년에 우승에 도전하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호날두는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유벤투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믿을 수 없는 오버헤드킥을 성공시켰다. 당시 호날두가 골을 성공시킬 당시 유벤투스 홈 관중들이 호날두에게 기립박수를 보냈고, 호날두 역시 화답한 바 있다.

이에 대해 호날두는 "당시 골은 내 생애 최고의 골이었다"면서 "관중들이 나에게 박수를 쳐줄 때 나는 매우 놀라웠다.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기 때문이다"며 놀라워했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DAZN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베트남 4강
    김상식 베트남 4강
  2. 2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3. 3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5. 5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