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여성이 약해보여서"..린제이 로한, 부적절 미투 발언 사과

헤럴드경제 천윤혜
원문보기
린제이 로한 인스타

린제이 로한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린제이 로한이 논란이 된 미투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13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피플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 로한이 최근 자신이 한 미투 관련 발언에 대해 용서를 구했다.

앞서 린제이 로한은 영국 매체 '더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미투 운동에 대해 "여성이 약해보이기 때문이다"라는 발언을 해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결국 로한은 "'더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제 말로 인해 상처를 받거나 고통을 받으신 분들께 사과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녀는 "영웅적인 목소리의 쓰나미에서 나온 몇 개의 위증이 미투 운동의 중요성을 희석시키지 못한다는 희망과 관련이 있는 말이었다"며 "하지만 제 발언이 제 의도와 상관없이 상처를 줄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제가 야기한 고통에 대해 사과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는 미투운동에 대해 강하게 생각하고 자신들의 경험에 대해 말하는 용감한 여성들에게 존경과 경의를 표한다. 그들의 증언은 말할 수 없는 사람들을 보호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고군분투한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린제이 로한은 아역 배우로 데뷔. 인형같은 미모와 몸매로 사랑을 받았지만 약물, 성 등 수 없이 많은 스캔들을 만들어내 '할리우드 악동'으로 거듭났다. 최근에는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하비 웨인스타인을 옹호하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