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게임 MCN 그룹 롤큐 소속 크리에이터 초깨비의 생애 첫 단독콘서트가 지난 8월 4일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전 좌석 매진이라는 성공적인 기록을 세웠다.
초깨비의 첫 단독 콘서트는 8월 4일 토요일 홍대 '레드 빅 스페이스'에서 진행되었으며 공연, 팬미팅, 팬사인회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형태로 이뤄졌다. 특히 밴드형식의 콘서트로 풍부한 볼거리, 즐길거리, 놀거리를 제공했고, 특별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인기 음악 유튜버 초깨비는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1명의 관객과 즉석에서 듀엣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재미와 진솔한 토크가 함께했던 Q&A시간 이후 마지막 추첨 행사가 이어졌다. 이 시간에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롤큐&초깨비 굿즈를 선물로 증정해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게임 MCN그룹 롤큐의 체계적인 지원 아래 지난 4일 첫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초깨비는 게임 속에서 노래를 불러 게이머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아온 인기 음악 유튜버로, 티켓 오픈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전 좌석 매진이라는 성공적인 기록을 세웠다.
해당 콘서트를 지원한 롤큐 관계자는 "전 좌석 매진 기록을 세운 초깨비 첫 단독 콘서트와 함께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초깨비 외 총 45인의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성장을 거듭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롤큐는 2015년 게임 콘텐츠 시장에 진입한 이후 페이스북 페이지 총합 300만 Like와 유튜브 구독자 수 총합 300만을 돌파한 국내 대표 게임 콘텐츠 제작사다. 3년간 4,200개 콘텐츠를 선보이며 5억이라는 누적 조회 수를 달성한 바 있다.
인터넷뉴스팀(news@gomh.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