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그녀들의 여유만만' 정지영 "부동산 팁, '여자의 촉' 믿으면 돼"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녀들의 여유만만' 부동산 팟캐스트 진행자 정지영이 내 집 마련 팁을 밝혔다.

7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그녀들의 여유만만'은 이슬기 김보민 이선영 조수빈 김민정 이재성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은 가운데 '내 집 마련, 3품을 팔아라'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1인 오디오 방송을 통해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정지영(닉네임 아임 해피)이 일일 강사로 출연해 내 집 마련의 팁을 소개했다.

정지영 강사는 부동산 팁으로 "최근 사실 정보의 바다지 않냐. 인터넷과 1인 방송 등 다양한 루트에서 부동산 정보들이 넘쳐나기 때문에, 정보를 선별해서 습득하기 어렵다"며 "때문에 여기서 해드리고 싶은 말은 '여자의 촉을 믿어라'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정지영 강사는 "지금까지 봐왔던 여자들은 (부동산을) 잘한다. 그 집에 가장 오래 머무는 사람은 여자고, 속속들이 알고 있고 모든 곳에 가보는 것도 여자"라고 설명하며 "그래서 모델하우스에 가도 부동산을 몰라도 대부분 다 직감적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관해 "저 같은 미혼 남성은 어떻게 하냐"고 묻는 이재성 아나운서를 위해 정지영 강사는 "미혼 남성일 경우에는 엄마를 믿으면 된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