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8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쎈人] '홈런 2방 3타점' 김현수, 스윕패를 막아내다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수원, 한용섭 기자] LG 김현수가 시즌 4번째 한 경기 멀티 홈런으로 승리 히어로가 됐다. KT 상대로 스윕패를 막아냈다.

김현수는 2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와의 경기에 4번 1루수로 선발 출장했다. 이날 KT 선발 니퍼트와 처음 대결했다. 과거 두산에서 함께 뛴 두 선수는 이제 적으로 마주쳤다.

2회 첫 타석에서 1루수 땅볼로 물러난 김현수는 4회 니퍼트 상대로 우측 펜스를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슬라이더를 끌어당겨 펜스를 넘겼다. 1-3으로 추격하는 솔로포.

계속해서 니퍼트 상대로 추격의 타점을 뺏어냈다. 6회 선두타자 가르시아가 2루타로 출루한 뒤 기민한 주루플레이로 3루 도루까지 성공했다. 무사 3루에서 니퍼트 상대로 2루수 땅볼로 2-3으로 추격하는 타점을 올렸다.

니퍼트는 7이닝 3실점으로 마운드를 내려갔다. 3-3 동점인 8회 김현수는 선두타자로 나와 바뀐 투수 홍성용 상대로 한가운데 펜스를 넘어가는 솔로 아치를 폭발, 4-3으로 경기를 뒤집었다.

김현수는 올 시즌 1경기 멀티 홈런을 3차례 기록했다. 지난 7일 KIA전에서 홈런 2방을 친 후 대포가 침묵했으나 16경기 만에 다시 멀티 홈런을 폭발시켰다.


LG는 8회 4-4 동점을 허용했으나, 9회 이천웅의 적시타와 가르시아의 쐐기 투런 홈런이 터지면서 승리했다. 김현수의 홈런 2방이 있었기에 재역전 승리가 가능했다.

/orange@osen.co.kr [사진] 수원=박재만 기자 pjmpp@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4. 4전북 코리아컵 우승
    전북 코리아컵 우승
  5. 5삼성생명 이해란
    삼성생명 이해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