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개콘-잠깐만 홈쇼핑’에 32기 신입 공채 개그맨·개그우먼이 뜬다

매일경제 안하나
원문보기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KBS 32기 공채 개그맨, 개그우먼들이 20기 형 유민상과 스페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약 7개월 넘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 코너 ‘잠깐만 홈쇼핑’에 신입 개그맨, 개그우먼들이 총출동, 이번 주 일요일(15일) 시청자들과 특별한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개콘’에서 오랜 시간 다양한 코너로 안방극장의 즐거움을 책임져 온 유민상, 이문재를 비롯해 정해철, 김수영, 이창윤까지 탄탄한 내공의 선배들과 이제 막 발을 뗀 신인들이 완성할 웃음폭탄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개그콘서트사진=KBS

개그콘서트사진=KBS


또한 녹화 당시 무대를 꽉 채운 신인들이 개성 있는 존재감을 드러내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분위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을 뿐 아니라 신인들을 향한 응원이 이어져 현장이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유민상은 “녹화 직전에 32기 후배들이 무대 뒤에서 긴장하고 있는 걸 봤는데 제 신인 때가 생각나더라”며 “앞으로 보여줄 게 무궁무진한 친구들이니까 따뜻하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 32기 파이팅”이라고 후배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6월 1차 서류 전형, 2차 실기와 면접, 3차 최종 면접으로 선발돼 소정의 연수 과정을 거쳐 공채 자격을 얻은 32기 개그맨, 개그우먼은 총 11명. 이정인, 송이지, 엄지윤, 전수희, 이가은, 정진하, 박대승, 장준희, 이재율, 김두현, 민성준이 ‘개콘’의 뉴 페이스로 활약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전망이다.

32기 신입 공채 개그맨, 개그우먼들이 깜짝 등장하는 ‘잠깐만 홈쇼핑’은 오는 15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