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놈들연구소, 첫 무선 넥밴드·스마트 헤드셋 공개

이데일리 김혜미
원문보기
제 8회 스마트 디바이스쇼 2018 참가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삼성전자(005930) C랩 분사 1호기업 이놈들연구소가 오는 14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제 8회 스마트 디바이스쇼 2018’에서 무선 넥밴드형 헤드셋과 스마트 헤드셋을 최초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놈들연구소의 첫 히어러블 제품인 무선 넥밴드형 헤드셋 Sgnl HB-N50과 스마트 헤드셋 Sgnl HB-V70은 향후 기술개발 로드맵을 이어갈 제품이다.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에는 없는 ‘오픈 이어 컨트롤’ 기능을 제공, 음악감상을 하면서도 주위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주변 위험으로부터 지켜준다.

주변 소음을 줄여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사용자는 소음이 많은 대중교통에서도 소음 없이 깨끗한 음질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Sgnl HB-N50은 세련된 매트블랙 컬러와 곡선형 디자인의 35g 초경량 넥밴드 제품으로, 이어폰의 줄 엉킴 없이 음악을 들으며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강력한 배터리 성능으로 블루투스 연결시 최대 13시간 연속 음악 재생 및 음성 통화가 가능하며 최대 2대까지 멀티페어링할 수 있다.

스마트 헤드셋 Sgnl HB-V70은 40mm 네오디뮴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장착돼있다. 최신 기술이 적용돼 원음의 생생한 감동을 전달하고, 무선과 유선 연결이 가능한 투웨이 제품으로 편의를 더했다. 간편터치로 재생, 멈춤, 곡 넘김,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터치 컨트롤 기능과 헤드셋을 벗으면 음악이 자동 일시정지되는 모션 감지 기능도 작용됐다.

이놈들연구소는 Sgnl HB-N50 정식 출시에 앞서 얼리어답터 샵에서 소비자가격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는 오는 14일부터 8월12일까지 하면 된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서 이놈들연구소는 해외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약 23억원의 금액을 모은 신개념 스마트 시계줄 Sgnl WB-S50도 함께 전시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