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SF대서사극 '클라우드 아틀라스'…메인 포스터 공개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하나의 운명으로 연결된 여섯 개의 블록버스터를 담은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가 영화 속 캐릭터와 분위기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블록버스터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가 영화의 캐릭터와 분위기를 한 눈에 느낄 수 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19세기부터 근 미래까지 약 500년의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여섯 개의 각기 다른 장르와 스토리가 한 편의 거대한 서사로 관통하는 작품. 국내 배우 배두나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메인 포스터에는 톰 행크스, 할 베리, 휴 그랜트, 배두나, 벤 위쇼의 면면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배우들의 얼굴이 절묘하게 겹쳐지는 이미지는 이들이 영화 속에서 어떤 인연으로 얽히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시간을 관통하는 거대한 운명’이라는 카피 아래 펼쳐진 철제 다리 위 배두나의 모습과 그녀를 향해 날아오는 비행 물체의 모습은 스릴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배경이 된 미래 서울의 비주얼은 영화의 웅장한 스케일을 짐작하게 한다.

2004년 발간과 동시에 각종 문학상을 휩쓴 데이비드 미첼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한다. 특히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시대별 파격 변신과 이들의 폭넓은 연기력, 그리고 워쇼스키 감독과 톰 티크베어 감독이 각자의 개성을 담아내면서 조화를 이룬 연출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내년 1월 10일 개봉.

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