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장자연 우울증 "사망전, 각종 술접대 강요로 극심한 우울증"…'JTBC뉴스룸' 시청률 5.7%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장자연이 우울증을 겪었다는 사실이 밝혀진 'JTBC 뉴스룸' 시청률은 5.7%였다.

5일 시청률 조사 회사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4일 JTBC '뉴스룸'에서 고(故) 장자연이 숨진 당일 날까지 연락을 주고받았던 지인 이 씨와 전화 인터뷰를 진행한 방송 분이 5.7%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이 씨는 "자연이가 숨지기 직전까지 각종 술접대로 힘들어 했다. 출연 중이던 드라마 촬영을 중단하고 해외 골프장에 오라는 요구를 받기도 했다. 술접대 강요로 극심한 우울증으로 괴로워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씨는 장자연은 사망 당일 자신 부부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날 예정이었다며 "너 머리 아프니까 같이 놀러가자. 그런데 당일 문자가 와서 '언니 못 가요' 했다. 그래서 괜찮으니까 뒤 비행기 타고 오라고 했다"면서 "꿈이 너무 큰 아이였다. 술접대 강요에 힘들어하면서도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너무 많았다"고 털어놨다.

특히 그는 "소속사 대표와 갈등이 깊어지면서 정신적으로 힘들어했다. 장자연 사건이 무혐의 처리 된 것을 이해할 수 없다. 더 이상 이런 일이 생기지 말아야 한다. 그 사람들이 지금 다리 뻗고 잘 산다는 건 말이 안 된다"면서 재수사를 통한 관련자 처벌을 촉구했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