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용건, 묵직한 부성애...아들 하정우·차현우에 대한 응원

국제뉴스
원문보기
사진 = tv 조선 방송 캡쳐

사진 = tv 조선 방송 캡쳐


사진 = tv 조선 방송 캡쳐 김용건이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 막내로 합류해 두드러진 활약을 했다.

김용건은 막내 로서 강한 체력으로 이서진을 도와줬고 특유의 유머 감각으로 웃음짓게 했다. 그는 백일섭 등과 젊은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다.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독일편의 멤버로 합류한 김용건은 앞서 MBC ‘나 혼자 산다’ 등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드러낸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았다.

김용건의 ‘꽃보다 할배 리턴즈’ 출연 소식에 두 아들 하정우, 차현우는 누구보다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알려졌다.

김용건은 자신의 뒤를 이어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하정우, 차현우에 대해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하정우-차현우 형제의 아버지인 김용건은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출연해 아들이자 연기 후배인 하정우, 차현우에 대한 이야기를 한 바 있다.


당시 두 아들이 연기를 한다고 했을 때 어땠냐는 써니의 질문에 김용건은 "반대하고 싶지 않았다. 나도 그런 길을 겪었기 때문에 원한다면 해보라고 했다"며 "애들을 보면 기적을 이룬 것 같다. 땀은 결코 헛되지 않다"고 전했다.

또한 김용건은 "아들들에게 연기에 대한 조언은 전혀 안 한다"며 "그냥 짧게 '애썼다'고 이야기하는 정도"라고 말하며 묵직한 부성애를 보여줬다.

한편 30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9일 밤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시청률은 9.2%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푸틴 우크라 전쟁
    푸틴 우크라 전쟁
  2. 2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3. 3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4. 4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5. 5샤이니 민호 아육대
    샤이니 민호 아육대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