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7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쎈人] '홈런+3안타' 김현수, 승리 이끈 승부처 해결사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잠실, 이종서 기자] 김현수(30·LG)가 승부처마다 해결사 능력을 과시하며 승리를 이끌었다.

김현수는 27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kt wiz와의 팀 간 7차전 맞대결에 4번-1루수로 선발 출장해 4타수 3안타(1홈런) 3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이날 LG는 3회 한 점을 냈지만, 좀처럼 시원하게 공격을 풀아가지 못했다. 4회까지 1-0으로 앞선 LG는 5회 대량 득점과 함께 승기를 잡았다. 시작은 4번타자 김현수였다.

5회말 2사 후 박용택이 안타를 치면서 분위기를 살리자 김현수가 KT 이종혁의 직구(143km)를 공략 가운데 담장을 그대로 넘겼다. 김현수의 시즌 14호 홈런으로 비거리가 130m나 나올 정도로 힘있는 한 방이었다. 이후 양석환의 스리런 홈런이 나오면서 LG는 6-0으로 달아났다.

6회초 KT가 두 점을 따라 붙으며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듯 했다. 그러나 LG는 박용택이 2루타로 찬스를 만들자 김현수가 놓치지 않고 적시 2루타를 날리면서 KT의 추격 의지를 잘라냈다.

승부처마다 해결사 본능 과시한 김현수의 활약에 LG는 7-2로 이날 경기를 잡으며 3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bellstop@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