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정우성 저격’ 윤서인 “개인방송 기대하시라” 논란 속 홍보

서울경제 김주원 기자
원문보기
배우 정우성을 저격하는 듯한 만화를 올려 논란이 된 웹툰작가 윤서인이 개인 방송 홍보에 나섰다.



윤서인은 21일 오후 자신의 SNS에 “다음 주 월요일부터 윤서인TV 유튜브 방송 시작한다. 많은 관심 바란다. 아내도 까메오 출연 예정. 그럼 첫 화 기대하시라”면서 자신의 개인방송을 홍보했다.

윤서인은 전날 유엔난민기구(UNHCR) 친선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정우성이 ‘세계 난민의 날’을 맞아 난민에 대한 도움을 호소하는 글을 올리자 “아니 왜 남보고 희망이 되어달래. 자기는 희망이 안되어 주면서”라며 “우성씨. 최소 몇 명이라도 좀 데리고 살면서 이런 소리를 하세요”라는 글을 올려 구설에 올랐다.

이어 21일에는 정우성을 희화화한 듯한 만화를 게시해 또다시 논란의 중심에 서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올랐다.

윤서인은 “페북용 한 컷 만화 : 나도 착한 말이나 하면서 살 걸”이라는 글과 함께 만화 한 컷을 게재했다. 해당 만화 속에는 한 남성이 대형 저택에서 소파에 누워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남성은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 난민...에게... 희망이... 되어.. 주세···”라고 핸드폰으로 작성하는 모습이다.

한편, 윤서인은 자신의 이름이 있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캡처 사진을 올리면서 “한국만 오면 귀신같이 또 이렇게 된다. 용한 점쟁이 만나서 사주팔자 상담 좀 받아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